썸네일-슬라임
썸네일

슬라임이나 액체 괴물이 옷에 묻었을 때 굉장히 난감합니다. 잘 지워지지 않거든요. 슬라임이나 액체 괴물이 옷에 묻었을 때 가장 확실한 세탁 방법을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탁 방법

뜨거운 물과 치약

기본적으로 슬라임의 주 성분은 물풀입니다. 그래서 뜨거운 물에 잘 녹죠. 그리고 치약은 계면활성제 성분이 들어 있어 슬라임이 섬유에도 잘 떨어지도록 도와줍니다. 뜨거운 물에 담가 놓았다가 치약을 묻힌 솔로 살살 문질러 주면 슬라임이 깨끗이 제거됩니다.

 

식초

슬라임이 많이 묻었을 경우 뜨거운 물과 치약의 조합으로도 제거되지 않는 슬라임이 있습니다. 이럴 때 식초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슬라임이 묻은 옷에 식초를 넉넉히 묻히고 10분 정도 후 솔로 살살 문질러 줍니다. 식초는 기본적으로 산성분을 가지고 있지만 옷감을 상하게 할 정도는 아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물론 너무 무른 소재의 옷이라면 사용을 피해야 합니다.

 

린스

껌을 제거할 때도 많이 사용되는 린스는 슬라임 제거에도 도움이 됩니다. 뜨거운 물에 린스를 풀고 슬라임이 묻은 옷을 담가 둡니다. 이때도 솔로 살살 문질러 주면 슬라임이 제거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치며

슬라임을 제거한 후에는 옷을 다시 세탁하셔야 합니다. 치약 냄새나 식초를 냄새를 그대로 방치할 수는 없으니까요. 오늘은 슬라임이 옷에 묻었을 때 세탁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미약하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세스코 가정집 비용 및 무료방문견적 알아보기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벌레가 들끓고 있는 가정집들이 있습니다. 다양항 해결책 중 가장 확실한 해결책은 바로 해충 퇴치 전문 기업 세스코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세스코 가정집 비용 및 무료 방

kaltoetoday.tistory.com

 

 

참외 효능 및 보관 방법

국민 과일로도 칭해지는 참외, 참외는 효능이라고 불릴 만큼 건강에 이로운 과일인데요. 하지만 섭취를 잘못했을 경우 부작용도 있습니다. 참외의 올바른 섭취 방법과 효능 그리고 부작용에 대

kaltoetoday.tistory.com

 

 

롯데슈퍼 입점 가능 창업 북촌손만두

롯데슈퍼에 내 가게가 입점 된다면 어떨까? 창업붐이 쉽사리 꺼지지 않는 요즘 북촌손만두에서 롯데슈퍼에 입점 가능한 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요식업에 종사해보진 않았지만 안전

kaltoetoday.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