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걸 알려주게 되면...

정말 고민을 많이 했다

사실 참...ㅋㅋㅋ 많이 개방되어 있다고는 하나, 우리나라는 아직도 성적인 것에 대해 굉장히 부끄러워하고 숨기고 싶어한다. 그래서 성적인 것들에 대해 조금이라도 개방적이면 일단 변태(?)라고 매도하고 본다. 절대! 내 이야기는 아니다. 음...사실 이 정보를 포스팅해야하나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다..ㅋㅋㅋ 물론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거고 아예 모르는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한다. 또 한편으로는 '내가 이런 정보를 공개했다가 완전히 막히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을 가지신 분도 계실거라고도 생각한다. 물론 막힐 수 있다. 그러나 의지의 우리 한국인들은 항상 잘 이겨내고 버텨내고 또 다른 방법을 찾아낼거다! 그러니..굴하지말자! ㅋㅋ

 


유니콘 HTTPS

유니콘은 광고 차단 어플로도 굉장히 유명한 어플이다(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광고 차단 어플에 이어서 HTTPS 우회 어플도 만들어 주셨다. 정말..은혜로운 어플이 아닐 수 없다! 일단 어플의 생김새는 이렇다. 나는 아이폰을 사용 중이기때문에 아이폰을 중심으로 설명할 것이다! 안드로이드도 뭐 다를 것 없이 비슷하다! 맥북이나 일반 PC도 비슷하니 설명드릴 아주 간단한 절차만 진행하시면 금방..접속이 가능 할 것이다 ㅋㅋㅋ..이러다 진짜 큰일나는건 아니겠지..? ㅋㅋㅋ

 

 

 

 

 


접속을 해보자

절대 접속 불가다

역시나 당연히 절대로 접속이 되지않는다! 내가 기억하기로는 스마트폰이 초기 보급될때는 이런 것도 없었는데..여하튼 투철한 관리로 이렇다는건 공무원들이 세금받고 열심히 일했다는 증거아니겠는가?!(이게 뭔 개소..)

 

어플 실행 화면

어플을 실행하면 이런 화면이 뜨게 된다. 현재 HTTPS 차단에 노출되어 있다고 한다. 그래, 우리는 항상 HTTPS 차단에 노출되어 있다.. 이 얼마나 안타까운 일인가?! ㅠㅠ 쓰는 사람이 알아서 쓸테니 차단 좀.. 후.. ㅋㅋㅋ 여하튼 첫 화면은 이렇다!

 

토글 클릭

자, 이제 토글을 클릭하게 되면 HPPTS 통신을 안전하게 보호중이라는 멘트와 함께 VPN이 활성화된다! 이제...마음껏(?) 접속이 가능하다!

 

어우야...

흠흠... 너무 적나라해서 아예 가려버렸다. 궁금하신 분들은 위 방법을 통해 접속을 시도해보심이...건강한 성생활을 위해 공유해 드린 것이니 잘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 그리고 어린 중생들...고생들...합쳐서 중고생들...너무 많이 보지마라, 뼈삭는다! 😊

 

※ 급한용무(?)를 끝내면 다시 토글을 비활성모드로 돌려 놓는게 좋다! 우회 모드라 스마트폰이 조금 느려진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