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방송 정보입니다. 트롯신이 떳다2 이후의 후속 프로그램이 확정됐는데요. '나의 판타집'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정보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SBS 신규 프로그램 나의 판타집
나의 판타집은 지난 8월에도 방영된바 있는데요. 그 당시에도 큰화제를 모았던 방송인데, 21년 1월 6일에 첫 방송이 확정되었습니다. 평소 출연자가 꿈꾸던 집에 살아보면서 '어떤 공간에서 살아야하지' 라는 생각을 구체화하는 방송인데요. 일명 '거주감 체크 리얼리티'프로그램입니다.
파일럿 방송 당시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모았죠. 집을 통해 사람을 이해한다는 본질을 담아낸 프로그램으로 큰 호평도 받았습니다. 뭔가 힐링이 될만한 소재를 가득 담은 프로그램인듯 하네요. 나의 판타집 제작진은 교양 PD들과 예능 전문 작가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다큐멘터리같은 화면에 예능적 요소가 가미된 영상이라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제작진은 집이라는 공간이 주는 의미가 다양해지고 있는 전염병 사태 시대에 다채로운 판타지집을 소개해 시청자를 만족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나의 판타집 진행자
개그우먼 박미선, 배우 류수영, 건축가 유현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맛깔나는 진행으로 유명한 박미선과 분위기 전환을 유도하는 류수영 그리고 전문가인 건축가 유현준이 기대가 되네요. 아래 링크를 들어가시면 10초 가량의 공식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판타집 공식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