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로고
유니세프-로고

후원은 정말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사회 활동 중 하나입니다. 유니세프는 유엔기구입니다. 하지만 예전부터 지금까지 후원의 투명성에 대해 논란이 많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후원이 이루어졌지만 여전히 흙탕물을 마시는 흑인 꼬마 아이가 광고에 등장합니다. 투명성에 대해 의구심이 든다면 후원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히 말이죠.

 

 

 

유니세프 투명성

돈이 모이는 곳엔 사람이 모이고 사람이 모이는 곳엔 언제나 사기꾼들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것이 유엔기구라도 말입니다. 후원 기금의 투명성은 아직까지 뜨거운 도마 위에 있습니다. 유니세프뿐만 아니라 여러 사회 기업의 후원 기금에 대해서도 말이죠. 물론 후원으로 학교를 다니고 음식을 먹으며 인간으로서의 삶을 살 수 있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후원 기금의 상당 부분이 도움이 간절하게 필요한 사람들이 아니라 고위직의 품위유지비로 사용된다면 분명 잘 못된 것입니다. 그래서 더욱이 투명성에 대해 논란이 많은 겁니다.

 

유니세프 후원 취소 방법

 

 

유니세프 투명성을 제외 하더라도 개인적인 사정으로 후원을 취소할 수밖에 없는 상황도 있습니다. 당장의 만 원, 이만 원도 아쉬운 상황이 그렇습니다. 유니세프 후원 취소 방법 3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문의 게시판 이용

유니세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후원 취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때 이용할 게시판은 1:1 문의 게시판입니다. 내용은 간단합니다. 개인적인 이유로 인하여 후원을 취소해야 할 것 같으니 취소해달라고 하면 됩니다. 하지만 많은 이용자가 몰리거나 서버의 이상으로 문의 게시판 이용이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전화를 이용하면 됩니다.

 

유니세프 공식 전화 이용

  • 공식 전화 번호 : 02-737-1004
  • 응대 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유니세프 공식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 후원 취소 의사를 전달하면 됩니다. 당연히 후원 취소보다 후원을 잠깐 중단하거나 후원 금액을 줄이는 것을 권유합니다. 본인의 의사에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자동이체 해지

어떻게 보면 차사해 보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어버버 하다 후원을 하시는 분도 계시기 때문에 그런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할 겁니다. 거절을 잘 못하시는 분들 말이죠. 후원 계좌의 자동이체를 중단하거나 카드의 자동 결제를 해지하면 됩니다.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카드 자체를 해지해도 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왼쪽 눈밑 떨림 원인 해결 방법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몸에서 보내는 신호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무시하고 신경 쓰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눈밑 떨림도 마찬가지입니다. 별것 아니라고 생각했던 증상들을 무시하는

kaltoetoday.tistory.com

 

로또 4등 당첨금 수령 어디서 할까?

로또 복권 1등을 하면 인생이 바뀌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몇 십억에서 백 억대까지 지급받던 그때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많아질 만큼 현재 실수령 금액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렇지만 충분

kaltoetoday.tistory.com

 

맥 윈도우 엑셀 줄바꾸기 방법

엑셀은 오랫동안 직장인의 도구로서 많은 이들에게 쓰여왔고 현재도 그렇습니다. 애플 또한 이런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바로 넘버스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엑셀과 거의 똑같지만 애플 기기에서

kaltoetoday.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