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모자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인해 패션피플(?) 사이에서는 이 코로나 모자가 현재 대유행이다. 원래는 제품명이 조금 길다. '코로나 방역 벙거지 패션 모자' , 사람들이 찾을때는 보통 코로나 모자라 검색을 해본다. 쿠팡에서 검색만 해보아도 대략 1,000건이 넘어간다. 한 쪽의 돈이 사라지만 한 쪽에서 다시 돈이 쌓이는 법! 모두가 힘들때 타이밍을 보고 또 많은 매출을 올리는 사람들이 있기 마련이다.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
코로나 모자 디자인?
순전히 나의 개인적인,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이고 생각이니.. 이 모자를 너무나 사랑하시는 패션피플(?) 분들은 나의 의견에 그냥 '아, 저런 의견도 있구나' 라고 생각해주길 바란다! 나는 솔직히 코로나 모자가 너무 못생겼다.(죄송..죄송..) 뭔가 양봉업을 하시는 분들이 착용하는 모자 같기도 하고, 벙거지 모자에 투명 썬캡을 덧 씌어 놓은 것 같은..그래, 당연히 이해한다. 눈으로도 감염될 수 있는 무서운 감염병이기에 어쩔 수 없다는 것 나도 안다! 그런데! 나에게는 디자인이 영..아니올시다이다! 정말 미안하다..
그래서 뭐?
그래, 아마도 이렇게 생각하실 것이다. '그래서 뭐? 너는 뭐가 좋다는 건데!' 그래서 바로 소개해드리겠다! 나는 코로나 모자보다 마스크 걸이 캡을 추천한다! '마..마스크 뭐??'
마스크 걸이 캡
제품의 이름이 딱 이렇다. 아주 생김새에 충실한 이름이다. 아 참고로 나는 판매업자도 아니고 홍보해주는 업체도 절대 아니다. 나도 제품을 찾던 중 우연히 발견을 했고 참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했을 뿐이지! 그런데 제품이 괜찮다.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면 귀가 너무 아프지 않은가? 나는 너무 아프다. 심지어는 귀에 부스럼이 생기기 시작했고 연고까지 바르고 있다. 그럼에도 마스크를 계속 착용해야한다. 그런데 이 제품은 볼캡 양 옆에 마스크 걸이가 있어 귀가 절대 아프지 않다! 물론 모자를 벗으면 마스크를 다시 귀에 걸어야 하겠지만 뭐, 이정도면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인 것 같다! 이번주에 배송이 오려나?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마스크 걸이 캡 구경 : https://coupa.ng/btkYJs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익이 발생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