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셀프의 시대입니다. 처음에는 비용을 줄이고자 혼자서 뭔가를 한다는 것에 대해 굉장히 큰 의미를 두었죠. 하지만 거리두기가 연장되고 확진자가 연일 증가하면서 그 의미는 다르게 변했습니다. '어디를 갈 수 없으니 집에서 나 혼자 해결한다' 라는 의미로 변한 것이죠. 그리고 여기 집에서도 간편히 사용할 수 있는 유라이크 제모기, 제모기마저 출시하였습니다. 쎈 언니 제시를 앞세워서 말이죠.
목차
내 몸의 털을 집에서 간편히 제모
텔레비젼 광고로 처음 접해본 유라이크 제모기, 쎈 언니가 모델인 만큼 눈길을 사라잡기에 충분했던 같습니다. 콤팩트한 사이즈에 집에서도 간편히 제모가 가능한 것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죠. 정확한 명칭은 유라이크 사파이어 쿨링 제모의료기기 입니다. 소비자들에게 좀 더 쉽게 다가가기 위해 유라이크 제모기로 짧게 부르는 것 같더군요. 제 와이프의 눈길도 사로잡아 버렸으니 말이죠.
제모기가 맞나 싶은 콤팩트함
유라이크 제모기는 굉장히 콤팩트합니다.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사이즈와 비슷하죠. 쉽게 말하면 어디서든 들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남자친구와 여행을 떠났을때, 내 겨의 아가들을 미처 신경쓰지 못했을때, 바로바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죠. 아무것도 모르는 남자들은 보조배터리 혹은 텀블러라고 해도 유라이크 제모기를 보고 그렇게 믿기에 충분할 겁니다.
유라이크 제모기의 사용법도 굉장히 간단합니다. 일단 제모하 부위를 면도기로 면도를 해줍니다. 전원을 연결하고 전원을 켜줍니다. 그리고 원하는 강도를 설정하고 제모할 부위에 버튼을 눌러 제모를 하면 끝입니다. 간단하죠? 아마 직접 사용을 해보신다면 글로 보시는 것보다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되실겁니다.
유라이크 제모기는 친절하게도 사용 시 주의 사항도 기재했는데요. 유라이크 제모기의 주의 사항 핵심을 몇 가지 추려보자면, 자연적으로 어두운 피부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제모하기 전 햇빛을 쬐지 않습니다. 정도로 볼 수 있습니다. 나머지 주의 사항은 사용법을 숙지하면서 주의해도 되는 부분이거든요. 현재 가격은 439,000원으로 비교적 착하지는 않지만 제모를 직접 하러가기 어려운 현재 상황을 고려해 볼 때 나쁘지만은 않은 선택 같습니다. 유라이크 제모기 어떤가요? 괜찮지 않나요?
같이 보면 좋은 정보